본문 바로가기
집밥레시피

[간단한끼]맛있는 이마트 냉동볶음밥 피코프새우볶음밥 더 맛있게 해먹기 :)

by 밤톨이네 2017. 7. 31.

[간단한끼] 맛있는 이마트 냉동볶음밥 피코프새우볶음밥 더 맛있게 해먹기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밤톨이네입니다.

 

제가 한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에 소홀했었네요 ㅠㅠ

 

 

요즘은 정말 너무 더워서 불앞에 서는것 자체가 힘든일이에요.

 

불앞에 서서 라면을 하나 끓여줘도 박수 받아야합니다 정말 ㅋㅋㅋ

 

게다가 오늘은 비가와서 습하기까지 하니,

 

청소한번 했다가는 온몸에 땀으로 샤워하게되는 날씨에요.

 

그래서 요즘은 부지런한 주부 모드는 잠시 접어두고 불량주부모드에 돌입했습니다.

 

 

 

밥도 간단하게 차려먹는 한끼메뉴 위주로 식사를 차리곤 하는데요.

 

얼마전에 제가 이마트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응모하고,

 

피코크 새우볶음밥이 당첨되어서 기프티콘을 받아왔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간단한 한끼밥상으로 피코크 새우볶음밥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

 

 

 

 

 

 

 

이마트앱에서 진행된 이벤트가 밥상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였는데.

 

생각보다 지원자가 많이 없었는지,

 

100명중 한명으로 제가 당첨되었더라구요.

 

당첨 상품으로는 이 피코크 새우볶음밥을 받았는데,

 

요게 가격이 4봉지에 8500원이에요.

 

 

그런데 제가 마트에서 기프티콘을 교환할때는 할인행사를 해서

 

68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남은 차익금은 다른 상품의 금액에서 할인까지 받았답니다 ㅋㅋ

 

이래저래 만족스러움 ㅋㅋㅋㅋ

 

 

 

 

이 피코크새우볶음밥은 그냥 먹어도 기본빵은 하는 맛이겠지만,

 

저는 조금더 신경써서 더 맛나게 해먹었어요  :)

 

 

 

 

 

 

우선 새우볶음밥을 더 맛있게 해먹기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재료들이 있답니다.

 

 

피코크 새우볶음밥은 4인분이기 때문에 4봉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새우볶음밥 2봉과, 대파 1/2대, 마늘 10톨, 계란 2개, 굴소스 1/2큰술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사진 처럼, 대파는 송송썰고, 마늘은 슬라이스해서 썰어준비합니다.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불에 대파와 마늘을 넣고 파마늘기름을 내주세요.

 

 

 

 

 

 

 

2. 파와 마늘이 어느정도 익으면 팬 한켠으로 파와마늘을 몰아넣고,

 

준비한 계란을 스크램블해주세요.

 

 

3. 스크램블한 계란을 파마늘과 함께 섞어섞어줍니다.

 

 

 

 

 

4. 팬에 준비한 피코크 새우볶음밥을 투하!

 

중불에 달달달달 볶아주세요.

 

 

 

 

 

 

5. 굴소스 1/2 큰술을 넣고 3분정도 볶아줍니다.

 

그리고 참기름으로 마무리하면 끝! 

 

 

 

굴소스가 없다면 생략하셔도 되지만, 굴소스가 약간 더 들어가면

 

훨씬더 맛과 향이 풍부해지고 중국집에서 배달시킨것같은 새우볶음밥이 된답니다 ㅋㅋㅋ

 

 

 

 

 

 

 

마무리는 밥공기에 볶음밥을 꾹꾹 눌러담고 큰 접시에 엎으면

 

이렇게 이쁜 모양의 새우볶음밥이 완성된답니다.

 

 

그냥 퍼먹어도 맛나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이쁘게 해서 먹으면 더 맛나요 ㅋㅋㅋ

 

 

피코크 새우볶음밥이 1봉당 양도 꽤 되는편이고,

 

맛도 좋고 새우도 많은것이 퀄리티도 굿굿이더라구요.

 

요즘같이 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간단한 냉동볶음밥으로 한끼 차려보세요.

 

 

제가 적은 꿀팁들로 만들면 냉동볶음밥 느낌 안나고

 

근사한 음식느낌 팍팍 난답니다 ㅋㅋㅋㅋ

 

 

 

 

 

 

http://yimay.kr/t490vsjhpx

 

 

 

↑↑↑↑↑↑↑

 

피코크 새우볶음밥은 이마트몰 위 링크에 가서도 구매가능하답니다.

 

집에서 쓱 주문해서 쓱 받는 이마트몰 쓱 배송 이용하세요 ㅋㅋㅋ

 

 

 

 

 

 

- 본 포스팅은 이마트앱이벤트에 당첨된 상품을 직접 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